선언문

화천교육도서관 교육행정서비스헌장

우리 화천교육도서관 직원은 모든 고객이 신속·정확·친절·공정한 편의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모든 고객이 만족할 최고의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정성을 다하여 실천하겠습니다.

  1. 우리는 늘 웃는 얼굴과 상냥한 말씨로 누구든 친절하게 맞이하겠습니다.
  2. 우리의 실수나 불친절로 불편을 드렸을때는 바로 고치고 규정으로 정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3. 우리는 모든 업무를 할 때 고객의 의견을 겸허한 자세로 듣고, 업무에 적극 반영하여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겠습니다.
  4. 우리는 해마다 고객에게 우리의 실천노력이 어떠했는지 평가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이상의 목표를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