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강릉교육문화관 교육행정서비스헌장우리 강릉교육문화관 직원은 모든 고객이 신속‧정확‧친절‧공정한 편의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정성을 다해 다음과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 1우리는 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로 고객을 친절하게 맞이하고, 최대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우리의 실수나 불친절로 인해 고객에게 불편을 드렸을 경우 즉시 사과드리고, 잘못을 바로 고치겠습니다.
- 3우리는 모든 업무수행시 고객의 의견을 겸허한 자세로 경청하고, 업무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겠습니다.
- 4우리는 매년 고객으로부터 우리의 실천노력에 대한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이상의 목표를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