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협조사항
- 모든 고객은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 직원 상호간 1일 1회 이상 인사하는 문화를 조성하여 친절한 직장 분위기를 통해 고객이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음을 내실화하여 때와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할 수 있는 기반 조성을 하겠습니다.
- 교육발전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 잘못된 점에 대하여 반드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범적인 공무원은
- 적극적으로 추천하여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협조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도록
- 고객의 충고 한마디가
- 교육행정서비스 발전의 밑거름이 되오니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을 제출하실 때에는
- 성명과 주소,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타인과 관련된 진정이나, 부패신고 등의 민원이 익명, 가명인 경우는 처리해 드리지 않고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