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실 이용안내가 참 부실한거 같은데요.
- 작성자
- 서**
- 작성일
- 2018-02-11 16:01:58
컴퓨터 프린터를 사용하러 도서관에 가서 아이디가 기역이 나지 않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거나 새로 가입을 해야햇습니다.
컴퓨터실의 컴퓨터는 다 잠겨있어, 카운터 직원분께 카운터 컴퓨터로 회원가입만 하겠다고 햇지만
잠시라도 사용 못하게 합니다.
그럼 도대채 어떻게 사용을 해야하나요?
프린트 사용도 한번도 다 쓰지 않은 카드가 에러가 나도, 다쓴카드라서 그렇다고 할뿐
아무런 대책도 해결도 없이 사용자의 문제로만 보는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동해교육도서관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디지털자료실 컴퓨터로그인은 따로 회원가입을 하시는 것이 아니며
아이디는 본인성명 / 비밀번호는 본인의 생년월일 8자리 예시)19790000 으로 로그인 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원컴퓨터는 보안상의 문제로 이용자분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프린터 사용시 프린터기 및 카드판매는 지역업체가 관리 및 판매하고 있으며 단지 직원들은 이용자여러분의
번거러움을 덜어드리고자 위탁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카드에러의 원인은 마그네틱 손상, 기타여러가지 원인으로 에러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해당 업체를 통해 카드
에레의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