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속초교육문화관 직원은 모든 고객이 신속.정확.친절.공정한 편의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최고의 교육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정성을 다해 다음과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 1. 우리는 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로 고객을 친절하게 맞이하고, 최대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다.
- 1. 우리의 실수나 불친절로 인해 고객에게 불편을 드렸을 경우 즉시 시정함과 동시에 이에따른 보상을 하겠습니다.
- 1. 우리는 모든 업무수행 시 고객의 의견을 겸허한 자세로 경청하고, 업무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1.우리는 교육행정 서비스 실천 노력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아 결과를 공개하고, 평가결과를 서비스 개선에반영 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다짐을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직원 모두가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 합니다.